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KTV

아직은 여행객 방문이 활발하지 않은 단계이니 차차 그 비율은 나아지리라 생각한다.

의상도 화끈하고 수위도 화끈하다. 그리고 술값은 한가라에 비해 저렴하다. 그러나 로컬가라오케의 단점은

가격만 놓고 보면 퍼블릭 술집이나 고급 술집이나 큰 차이가 없고 오히려 맥주 같은 경우에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와꾸와 복장에서 약간 차이가 나게 됩니다.

(요즘은 그래도 어느 정도는 아가씨들 컨트롤을 잘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뭔가 부족하긴하다.)

그럼 고구려의 꽁가이들도 고급스러운 컨셉이냐? 꽁가이까지 남다르게 고급스러운 건 모르겠다.

dealing with a night at leading just one KTV was almost nothing wanting electrifying. The atmosphere was charged with Vitality and pleasure as we delved into an evening of uninhibited pleasurable. The private rooms presented a wonderful blend of intimacy and exuberance, location the stage for a wild experience.

킹덤 가라오케는 모든 디테일을 생생하고 섬세하게 재현하여 진정한 의미에서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호치민 꽁까이 get more info 실사 베트남 교민들끼리 공유하는 단톡방이 있는데 매일마다 홍보문자를 날리는데 아마 알 사람들은 알거라 생각합니다. 저희들끼리는 그냥 제제라고 부르는데 상주하는 아가씨 도우미들도 썩 나쁘진 않고 위치가 좋아 그랩잡고 검색해서 가기도 편하고 워낙 역사있는 곳이기도해서 가끔 워킹 스트리트쪽에서 일하는 꽁까이들도 이곳은 알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제에 실망을 했는데 이유는 가격적인 문제로 트러블이 있었습니다. 단톡방에 올라온 가격은 굉장히 저렴했기에 일행들과 예약잡고 가서 즐길거 다 즐기고 술다먹고 계산할려고 빌지받는순간 저희들이 먹지도 않은 음식가격과 기존 저희들이 예상했던 가격보다 더 올려치기 해뒀더군요.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시설과 접근성 모두 우수하고, 레탄톤 일본인 거리에 유명 라면 가게와 호치민의 유명 마사지 가게인 린체리 스파와도 가까우니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로컬 가라오케에 비하여 시설이 좋은 편이고 위생도 한국인 니즈에 맞춰서 

많은 네이버 블러그에 경험담이 올라고 후기가 올라 옵니다. 어느 업소가 좋다 등등....

호치민에 거주하는 사람 중에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호치민에서 가장 큰 큐모를 자랑하는 가라오케이기도 합니다.

각 룸에서는 편안하게 노래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최신 노래와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 더욱 즐겁게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